로고

박운서 의원, 파크골프장 증설의 필요성 강조

제285회 연천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
- 박운서 의원

박금채 | 기사입력 2024/04/16 [16:11]

박운서 의원, 파크골프장 증설의 필요성 강조

제285회 연천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
- 박운서 의원

박금채 | 입력 : 2024/04/16 [16:11]

[연천신문=박금채 기자]   박운서 의원은 전곡리 유적지 내 파크골프장 증설의 필요성을 주제로 의견을 개진하였다.박 의원은 최근 파크골프의 전국적 인기와 더불어 파크골프가 지역사회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에 비하여 연천군 내 파크골프 시설은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턱없이 부족한 실정임을 밝혔다.

 

 

또한 전곡리 유적지는 매년 구석기 축제를 통해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고 있지만 축제 종료 후 유적지가 적절하게 활용되지 못하는 문제점을 지적하였다.

 

박 의원은 파크골프장의 증설은 전곡리 유적지를 일년내내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광객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연천군의 문화적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밝혔다.

 

또한, 파크골프장 신설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데 중요한 요소임을 언급하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우리 군의 적극적인 지원 및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제285회 연천군의회(임시회)의 5분 자유발언 전문>

 

존경하는 연천군민과 동료 의원 여러분!

군수님과 공무원,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하여 애쓰고 계시는 언론인 여러분!

그리고 파크골프를 즐기시는 연천군 파크골프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연천군의회 박운서 의원입니다.

먼저 5분 자유발언을 허락하여 주신 심상금 의장님과 동료 의원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오늘 저는 전곡리유적지에 문화재청장의 문화재 현상변경 허가를 득한 후 파크골프장을 신설하는 것에 대한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파크골프는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우리 연천군에서는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연천군 파크골프협회는 27개 클럽과 661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파크골프가 지역사회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연천군 내에 있는 파크골프 시설은 군민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며,이에 많은 군민들은 새로운 파크골프장의 설치를 간절히 희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본 의원은, 전곡리유적지에 파크골프장을 신설하는 것이 이러한 군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방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곡리유적지는 우리 연천군의 자랑이자, 선사 시대로부터 이어져 온 소중한 역사 문화적 자원입니다. 매년 구석기 축제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지만, 축제가 끝난 후에는 유적지가 적절히 활용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파크골프장의 신설은 이러한 유적지를 일년내내 활성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연천군의 문화적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천군민 여러분께서는 파크골프장 증설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공직자 여러분께서는 파크골프장 증설에 필요한 예산과 인력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시는 연천군민과 파크골프협회 회원 여러분께서는 파크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과 행복을 추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연천군의회와 본인은 파크골프장 증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드리며, 함께 노력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