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 위문

박금채 | 기사입력 2023/11/16 [15:08]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 위문

박금채 | 입력 : 2023/11/16 [15:08]

[연천신문=박금채 기자]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위원회(위원장 백호현)가 15일 오후 제28보병사단(사단장 박춘식)을 위문방문했다.

 

 

이날 위원회의 제28보병사단 위문방문은 지난10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 동안 펼쳐진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태풍사단과 수색대대의 특공무술,군악대소조공연등 아낌없는 지원으로 감사 인사차 위문방문을 하게 됐다.

 

이 자리에는 이종호 등기이사,김태열 방첩대장,박성연 인사참모등이 배석했으며,박춘식 사단장은 백호현 이사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박춘식 사단장은 이 자리에서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가 군 문화축제를 개최하는 것도 버거울텐데 매년 사단을 위문방문해 주심에 장병들의 사기가 높아진다.”면서“ 백호현 이사장님과 위원들의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박 사단장은 “날로 발전하는 군 문화축제를 보면서 군부대와 민간법인,연천군이 함께하는 3박자가 맞은 축제가 되어가는 것 같아 앞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면서“ 이제는 보는 축제도 중요하지만 전투식량체험,군문화 캠핑체험,유격체험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축제가 되어야 한다.”고 조언을 해주었다.

 

김덕현 연천군수도 군부대의 적극 참여로 연천에 새로운 축제로 자리매김되어 가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 백호현 이사장과 위원회가 부대위문시 감사함을 전달해 달라고 했다면서 함께 고민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이에 앞서 13일 오전 28보병사단 수색대대(대대장 최용선)를 위문방문,족구공,풋살공,라면,예초기등을 전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박스
1/4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