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탤런트 전원주, 김덕현 군수를 너무 좋아해

-연천군-KBS탤런트극회 업무협약식

박금채 | 기사입력 2023/11/07 [13:35]

탤런트 전원주, 김덕현 군수를 너무 좋아해

-연천군-KBS탤런트극회 업무협약식

박금채 | 입력 : 2023/11/07 [13:35]

[연천신문=박금채 기자]  11월 6일(월) 오후3시 연천군청 상황실에서 연천군은 KBS탤런트극회원 6명(김보미 회장, 이원발 부회장,김진국 사무국장,탤런트 전원주,탤런트 황범식,탤런트 최건호)와 함께 연천군과 KBS탤런트극회 간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 협약은 연천군과 KBS탤런트극회 간 업무협약을 통하여 지역 문화‧관광‧축제 홍보사업을 상호 협력하기 위하여 추진되었다.

 

1961년에 창립된 KBS탤런트극회(회장 김보미)는 700여명의 KBS탤런트 공채탤런트 연기자가 속해 있으며 KBS 뿐만 아니라 MBC, SBS, 케이블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기업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하여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김덕현 군수는 전국민의 대표방송 KBS와 인연을 맺고 함께 일을 할 수 있음에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서로 상생하여 군민들게 행복과 기쁨을 드리는 교류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김보미 회장은 이번에 마련된 소중한 협약으로 양 기관이 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면서 협약 추진을 위해 애쓴 실무자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김보미 회장과 김진국 사무국장은 연천군 명예군민으로 위촉되었으며 협약식 후 극회원들은 연천군에 대해 더 많이 알기위해 호기심을 갖고 묻거나 연천발전을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 내놓는 등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